여행/캠핑

[강원 홍천군] 모곡밤벌유원지 차박 캠핑 장소

☉☉☉☉☉ 2021. 9. 14. 23:25
반응형

강원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차박 캠핑 장소인 모곡밤벌유원지에 다녀왔습니다.
모곡밤벌유원지는 유명한 차박 성지 중 하나로 무료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차박 성지답게 방문일이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차박 캠핑 및 피크닉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모곡밤벌유원지 입구 쪽에는 많은 쓰레기들이 쌓여 있는데, 무단으로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무료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쓰레기는 꼭 집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강가로 내려가면 카약이 보관된 캐노피 천막이 있는데, 카약 투어를 하고 싶으면 현수막에 적힌 번호로 예약을 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강물도 깨끗하여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강 중간에 부표가 있는데 그 뒤로는 수심이 깊어져 부표 안쪽에서만 물놀이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모곡밤벌유원지 입구 쪽에는 홍천군에서 무료로 구명조끼를 대여해주고 있는데 물놀이를 할 때 안전을 위해 대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여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구명조끼 대여소 뒤로 24시 편의점이 있는데 이곳에서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점 안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물건 외에 고기와 장작까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수대는 편의점 이용 후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개수대에서는 양치, 세면, 불판 및 고기망 세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옆으로는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개수대와 마찬가지로 편의점 이용 후 사용이 가능하며, 샤워장은 이용료로 3,000원을 내야 합니다.


 


방문일 :  2021년 09월 09일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