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

[인천 서구] 아라뱃길 차크닉 장소 (세어도 임시선착장)

☉☉☉☉☉ 2021. 8. 7. 10:19
반응형

인천 서구 오류동에 위치한 아라뱃길(세어도 임시 선착장)에 다녀왔습니다.
아라뱃길은 차박이나 차크닉으로 유명한 곳이나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 잘 알려진 포인트는 자리잡기 쉽지 않아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인적이 드문 곳을 찾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보도블록과 잔디밭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1~2팀 정도만 물가를 바라보며 간단하게 차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는 세어도 임시선착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쪽이며, 도로 및 4대 강 국토종주 자전거 도로가 끝나는 부분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글 하단에 첨부된 지도를 확인하면 됩니다.

 

주차는 자전거 도로가 인접한 부분에 주차하면 되고, 잔디와 가까워 타프, 테이블, 의자 등 짐을 옮길 때 편합니다.
별도의 주차구역은 아니나 막힌 도로여서 차량이 들어올 일이 없으며, 많은 차들이 이미 주차된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아라뱃길 전 구간은 취사가 불가능한 지역이기 때문에 인근에 위치한 청라국제도시나 검단신도시에서 음식을 포장해 와서 간단하게 차크닉이나 피크닉을 즐기고 가면 됩니다.

 

아라뱃길 차크닉 장소에서 보이는 아라타워와 경인아라뱃길 여객터미널 모습입니다.
좋은 경치와 다르게 잔디밭에는 몇몇 사람들이 방문하여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여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된다면 별도의 쓰레기통이 없어 쓰레기는 본인이 꼭 가지고 돌아가야 합니다.

 

또한 이곳에는 화장실이 없어 혹시 급하게 필요한 일이 생기면 도보 5분 정도에 있는 편의점이나 편의점 옆 카페를 이용하면 됩니다.

차크닉 장소 주변에는 물류창고가 많아 도로 쪽에는 대형 화물차들이 다녀 항상 주의하며 이동해야 합니다.


 


방문일 : 2021년 08월 06일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