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

[강원 춘천시] 춘천 중도 물레길 차박 캠핑 장소

☉☉☉☉☉ 2021. 9. 13. 22:15
반응형

강원 춘천시 삼천동에 위치한 춘천 중도 물레길 차박 캠핑 장소에 다녀왔습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캠핑이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내비게이션에 춘천 중도 물레길을 검색하고 찾아오면 됩니다.

 

차박 캠핑 장소는 춘천 중도 물레길 입구 직전에 위치한 넓은 노지로, 방문일에도 몇몇 팀이 이미 텐트를 치고 차박 캠핑이나 카라반 캠핑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중도 물레길 입구 외에도 길을 따라가면 나무 밑이나 잔디밭에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도 물레길은 노지 캠핑 장소여서 쓰레기 수거함이 없기 때문에 발생한 쓰레기는 꼭 되돌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차박 캠핑 장소에서 조금만 걸으면 멋진 북한강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큰 나무들도 있어 간단하게 의자만 두고 물멍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강가에는 낚시를 하시는 분도 몇몇 있는 걸 보아 낚시도 가능한 걸로 보입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길을 걸으면 삼악산 로프웨이(케이블카) 하부 정차장을 갈 수 있습니다.
삼악산 로프웨이는 춘천 삼산동 수변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3.6km를 잇는 국내 최장의 케이블카로 2021년 10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중도 물레길 차박 캠핑 시 화장실은 중도 선착장 공중화장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화장실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화장지까지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신 차박 캠핑장소에서 공중화장실까지 약 700m 정도의 거리가 있어 도보로는 11분, 차량으로는 2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방문일 : 2021년 09월 13일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