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식당

[서울 강서구] 짬뽕만리

☉☉☉☉☉ 2021. 8. 8. 22:25
반응형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짬뽕만리에서 배달 주문을 하였습니다.
짬뽕만리는 강서한강자이타워에 위치하고 있어 건물 내 직장인들에게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토요일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하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으로 해당 시간을 피해 배달 주문하면 됩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하여 짬뽕만리의 인기 메뉴인 짬뽕비빔밥 2개(16,000원)와 탕수육 미니(12,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일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3,000원 할인받았습니다.

적용한 할인쿠폰은 배민1 할인쿠폰입니다.
최대 4,000원 할인되는 쿠폰이며, 배민1으로 주문 시에만 적용됩니다.
과거에는 이름이 번쩍배달이었으나, 현재는 배민1로 이름이 바뀌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배민1 쿠폰은 2가지가 있았으나 저는 배민페이를 이용하고 있지 않아 3,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였습니다.
할인 쿠폰은 1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배달1으로 주문 시 번쩍배달과 마찬가지로 배달 수단, 배달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한집만 배달이 오기 때문에 일반 주문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짬뽕비빔밥 2개와 탕수육 미니입니다.
반찬으로 단무지, 우동국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짬뽕비빔밥에는 새우, 오징어, 부추, 당근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으며, 밥 위에는 계란 프라이가 올려져 있습니다.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어 짬뽕비빔밥을 떠먹을 때 같이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짬뽕비빔밥에 들어있는 반숙 계란 프라이는 매울 때 따로 먹거나 같이 비벼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짬뽕비빔밥이 매운걸 잘 못 먹으면 맵게 느껴질 수 있어 같이 온 우동국물로 매운맛을 달래면서 먹으면 됩니다.

 

탕수육 미니 사이즈는 탕수육이 10~12개 정도 들어 있어 사이드로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탕수육 소스는 별도 포장되어 와서 찍어 먹거나 탕수육에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탕수육은 고기가 두툼하며 튀김옷이 얇아 고기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탕수육 소스가 아닌 유명 돈가스 맛집에서 먹는 방법처럼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주문일 : 2021년 07월 06일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