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심귀가택시 안심귀가스카우트 안심귀가서비스

☉☉☉☉☉ 2022. 11. 16. 22:26
반응형

안심귀가택시 안심귀가스카우트 안심귀가서비스

연말연시 송년회로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택시로 귀가하는 일들이 많아지게 됩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안전장치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시에는 늦은 귀가하는 시민들이 더 안전하게 집까지 갈 수 있도록 안심이 앱과 택시를 연계한 안심귀가택시가 운영됩니다.

 

<목차>
1. 안심귀가택시
2. 안심귀가스카우트

 

🚨 안심이 앱 사용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1. 안심귀가택시

안심귀가택시란 택시 승하차 시 택시 정보, 위치, 시간 등을 사전에 등록해 놓은 보호자 또는 지인, 자치구 CCTV관제센터에 실시간으로 알려 안전한 귀가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서울시에 등록된 모든 택시는 안심이 앱과 연계되어 안심귀가택시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이번 안심귀가택시 서비스는 11월 16일(수)부터 시범 운영하여 운영 오류 등을 점검 및 개선한 후 12월 중순부터 본격 운영할 예정입니다. 

 

서울 택시로 귀가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안심이 앱을 통해 안전귀가할 수 있으며, 택시 이용 도중 위급상황이 발생하면 긴급 신고도 할 수 있게 됩니다.

 

 

🚨 카카오T, 마카롱, 타다 등 플랫폼택시 합승 알아보기

 

2. 안심귀가스카우트

 

안전한 밤길 귀가를 지원하던 안심귀가스카우트는 기존에는 밤 9시 30분부터 신청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게 변경되며 스카우트 배정 알림과 도착 상황 등을 사전에 실시간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기 상황에서의 긴급신고방법도 전면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앱 상의 긴급신고 버튼을 누르거나 휴대전화 흔들기만 가능했었지만 이제는 볼륨 버튼 중 하나를 3번 누르면 자동으로 신고가 접수되는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연말연시 안심 귀가를 위한 안심귀가택시 안심귀가스카우트 안심귀가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