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식당

[경기 고양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 2021. 7. 25. 22:36
반응형

경기 고양시 대자동에 위치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에 다녀왔습니다.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은 3층 규모의 건물 전체를 사용 중인 구이전문점으로 입구에서 주차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나면 1층으로 가서 인원수 확인 후 대기표를 받고 대기하면 됩니다.
항상 대기가 많은 곳으로, 방문일은 일요일 오후 2시경으로 자리 안내까지 약 40분가량 대기하였습니다.

대기시간 동안 넓은 식당 부지에 마련된 플리마켓 구경이나 라이브 공연을 즐기면 됩니다.

 

메뉴는 먼저 한우 명품 메뉴인 한우 스페셜, 한우 생등심, 한우 모듬구이, 한우 육회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프리미엄 구이류인 술래양념구이, 강강양념구이, 왕양념갈비, 한돈양념구이, 일품마늘갈비가 있습니다.
한우 명품 메뉴와 프리미엄 구이류 중 한우 모듬, 술래양념, 강강양념, 한돈양념구이를 저녁 8시 40분 이후 방문 고객에게 2인분 주문 시 1인분을 더 주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점심정식인 술래양념정식, 강강양념정식, 한돈양념정식, 일품마늘갈비정식이 있습니다.
점심정식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판매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저녁정식인 술래양념정식, 강강양념정식이 있습니다.
저녁정식은 오후 4시 이후부터 판매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세트메뉴인 왕양념갈비정식, 한우모듬구이정식이 있습니다.
세트메뉴는 주중, 주말, 공휴일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점심정식, 저녁정식, 세트메뉴 모드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같이 나오는 식사는 영양솥밥 또는 냉면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식사 메뉴인 영양갈비탕, 한우육회비빔밥, 한우육회비빔냉면, 교자만두, 물냉면, 비빔냉면 있습니다.
다음으로 잔치메뉴인 행복한상차림, 화목한상차림, 다복한상차림이 있습니다.
잔치메뉴는 기본 정찬 외 모듬떡, 잡채, 삼색전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음료와 주류, 그리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왕양념갈비정식 4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왕양념갈비정식에 같이 나오는 식사는 영양솥밥 2개와 물냉면, 비빔냉면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숯불이 들어옵니다.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잡채, 열무김치, 무절임, 명이나물 등이 나옵니다.

주문한 왕양념갈비 4인분입니다.
왕양념갈비는 마블링이 뛰어난 미국산 소갈비를 10cm 크기로 손질하여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강강술래만의 비법 소스로 숙성시켜 육즙 가득한 진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메뉴판에 쓰여 있습니다.

 

왕양념갈비는 쉽게 타기 쉬워 자주 뒤집어 가며 구워주면 됩니다.
갈비뼈에 붙은 고기는 굽는대 오래 걸려 오랫동안 구운 후 마지막에 먹는 게 좋습니다.

잘 익은 양념갈비는 밑반찬으로 나온 무절임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정식메뉴에 같이 나오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은 쫄깃한 면발에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져 있으며, 비빔냉면은 강강술래만의 특제비법소스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냉면은 잘 구워진 양념갈비와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정식메뉴에 같이 나오는 영양솥밥입니다.
솥밥에는 단호박, 밤 등이 들어 있습니다.

영양솥밥은 된장찌개, 배추김치, 고추장아찌가 같이 나옵니다.

 

식사를 다 하면 후식으로 보리강정과 오미차가 나옵니다.
보리강정은 1층에 위치한 늘봄마켓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일 : 2021년 06월 06일

그리드형(광고전용)